1. 영화 줄거리
Stacy는 다가오는 Bat Mitzvah에서 그녀가 짝사랑하고 있는 Andy와 함께 춤을 추는 상상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녀의 가장 친한 친구인 Lydia와는 항상 모든 것을 공유하는 사이었습니다. 학교에서 가장 인기 있는 친구들이 Lydia의 명품 옷을 보고 점점 그녀에게 관심을 가지더니 그중 한 명인 Kim Chang Cohen이 Lydia를 그녀의 집으로 초대하자 Stacy와 함께 그곳에 갔습니다. 그들은 절벽으로 놀러 가게 되고 그 자리에는 Andy도 오게 되었습니다. Andy에게 멋진 인상을 주기 위해 Stacy는 Lydia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절벽에 뛰어내렸습니다. 하지만 물속에서 그녀의 피 묻은 생리대가 떠다니고 Stacy는 창피를 당하고 말았습니다. Lydia를 포함한 모든 친구들이 그녀를 비웃자 화가 난 Stacy는 Lydia에게 화를 내고 말았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Lydia와 Andy가 사귀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Stacy는 또 한 번 배신감을 느꼈습니다. 그녀는 Andy의 관심을 끌기 위해 그의 할머니가 있는 곳으로 봉사를 다니기 시작합니다. 그러다 결국 Torah ark의 커튼 뒤에서 둘은 키스를 하려다 선생님께 들키게 되고 그녀는 부모님께 혼이 났습니다. Stacy는 Lydia의 Bat Mitzvah를 위한 입장 영상을 만들어야 하지만 배신감에 굴욕적인 영상을 만들어 버립니다. 그것을 실제로 틀 생각은 없었지만 실수로 그 영상이 틀어지고 Lydia는 창피를 당했습니다. 그렇게 그 둘의 사이는 틀어지고 Stacy는 그녀의 Bat Mitzvah에 Lydia가 오지 않은 것을 알아차리고 사람들에게 자신이 어떤 행동을 했는지 용기 있게 고백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Andy 때문에 Lydia와의 사이가 멀어지게 된 것을 후회하고 Lydia에게 사과하러 그녀를 찾아갔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Lydia에게 파티에 와달라고 말합니다. 그렇게 Stacy는 그녀가 꿈꾸던 파티의 주인공을 Lydia에게 양보하며 그들은 화해를 하게 됩니다. Stacy는 그녀에게 관심이 있던 Mateo와 파티에서 춤을 추게 됩니다.
2. 영화 정보
미국의 코미디 드라마 영화로 Sammi Cohen이 영화의 감독이며 2023년에 넷플릭스에서 공개되었습니다. 이 영화는 2005년에 Fiona Rosenbloom에 의해 쓰인 소설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이것을 제작한 사람이 Adam Sandler인데 그는 이 영화의 출연하기도 했고 그의 아내와 두 딸들 또한 출연했습니다. Stacy는 그의 막내딸인 Sunny Sandler. Stacy의 언니로 나오는 Ronnie는 그의 첫째 딸인 Sadie Sandler. Lydia의 엄마로 나오는 Gabi가 그의 아내인 Jackie Sandler. Stacy의 아버지로 나오는 Danny가 Adam Sandler였습니다. 영화의 주 촬영 장소는 캐나다 온타리오 주에 있는 토론토와 다른 도시들이었는데 토론토는 1970년대 이후 캐나다에서 가장 많은 유대인이 사는 도시였고 영화를 위한 배경이 제공되는데 도움을 주었다고 알려졌습니다.
3. 등장인물
Stacy 역할을 맡은 Sunny Sandler
Lydia 역할을 맡은 Samantha Lorraine
Bree 역할을 맡은 Idina Menzel (Stacy와 Ronnie의 엄마)
Danny 역할을 맡은 Adam Sandler (Stacy와 Ronnie의 아빠)
Ronnie 역할을 맡은 Sadie Sandler
Andy 역할을 맡은 Dylan Hoffman
Mateo 역할을 맡은 Dean Scott Vazquez
Kim Chang Cohen 역할을 맡은 Miya Cech
4. 총평
인기있는 한 남자를 두고 다투는 두 여자의 스토리는 들어본 적이 많아서 크게 놀란 부분은 없었습니다. 그걸 경험하면서 깨닫게 되는 Stacy의 모습을 스토리로 잘 표현한 것 같습니다. 솔직하게 자신이 느낀 점을 남들에게 고백하는 것은 쉽지 않은 선택이기 때문입니다. 영화를 보는데 저도 모르게 Lydia에게 얄미움을 느꼈습니다. 솔직히 Lydia가 절벽에서 Stacy를 비웃었던 것도 맞고 그녀의 집에서 Andy와 서로 키스를 한 것도 맞는데 Stacy에게 아니라고 부정하는 모습이 저는 이해가 안 갔습니다. 내가 좋아한다는 것을 알면서도 그와 사귀는 나의 친한 친구. (제가 너무 몰입했나요..?) 아무튼 친구사이에도 지켜야 할 선이 있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영화에 대해서 정보를 찾아보다가 영화의 제작자인 Adam Sanler의 가족 모두가 영화에 출연한다는 것이 신기했습니다. 영화를 보면서 전혀 상상하지 못했는데 그렇다 하니까 또 그들이 닮았다고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영화 내에서 더 자연스러운 가족 연기가 나온 거 아닌가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솔직하게 영화의 스토리라인들이 지루하다고 느껴지기도 했지만 배우들의 연기가 좋아서 중간중간 피식하게 웃게 되는 부분들이 많았습니다. 추천입니다:)